없음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A 결제는 다음과 같이 진행이 가능합니다.
1.현금(페이)결제
2.신용카드
3.실시간 계좌이체
4.가상계좌
5.포인트결제
감사합니다.
A 로그인 후 상단의 주문/배송/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http://101mall.kr/shop/orderinquiry.php
A 결제 오류로 인하여 진행이 불가능하신분들은,
무통장입금 등을 이용 하시거나,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A 불가능합니다.
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,
주문 취소 후, 재결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A 아닙니다.
주문취소시, 포인트 결제라면 해당 아이디에 포인트로 다시 반환해드립니다.
카이로스타임스(주)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Copyright ⓒ 카이로스타임스(주)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