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주문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  • A 결제는 다음과 같이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1.현금(페이)결제

    2.신용카드

    3.실시간 계좌이체

    4.가상계좌

    5.포인트결제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  • A 로그인 후 상단의 주문/배송/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http://101mall.kr/shop/orderinquiry.php

     

    32192273cef87e93f2e5b9e5174e9bbd_1604836453_8839.png 

  • 결제 시 오류가 생겨요
  • A 결제 오류로 인하여 진행이 불가능하신분들은, 

    무통장입금 등을 이용 하시거나,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일시불로 결제했는데, 무이자 할부로 변경하고 싶어요.
  • A 불가능합니다.

   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,

    주문 취소 후, 재결재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
  • 포인트 결제 했는데, 현금으로 환불되나요?
  • A 아닙니다.

    주문취소시, 포인트 결제라면 해당 아이디에 포인트로 다시 반환해드립니다.

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
010-6494-8886
상담 : 오전10시~오후06시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
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
401337-04-007336
은행명 : 국민 / 예금주 : 카이로스타임스(주)
쇼핑몰 분양신청 온라인 입점신청
공지사항 더보기
  • 카이로스타임스(주) 대표자 : 김군종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602, 6층 G123호(삼성동, 삼성동미켈란107)
    사업자등록번호 : 513-87-02126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23-서울강남-00000호
    고객센터 : 010-6494-8886 FAX : 050-4446-7586 Email : kairostimeskorea@gmail.com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김군종 (kairoskgj@gmail.com)

    카이로스타임스(주)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Copyright ⓒ 카이로스타임스(주) All rights reserved.

  •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

   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(에스크로)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보상대상 : 미배송, 반품/환불거부, 쇼핑몰부도

    서비스가입사실 확인